제주 안덕면 카페 꽃썸

반응형
반응형

제주 안덕면 카페 꽃썸

제주 안덕면에는 예쁜 카페가 많습니다. 정말 인기 많은 안덕 카페로는 마노르블랑, 원앤온리, 뷰스트, 불란서식과자점, 카페차롱, 더리트리브, 휴일로 등이 있고요 이 외에도 산방산 아래에 가면 뷰가 좋은 카페들이 진자 많습니다.


뭐 요즘 대세라면 마노르블랑이랑 원앤온리가 인기있기는한데 마노르블랑은 카페 정원은 예쁘지만 음료가 맛있지는 않았어요~







제가 다녀온 제주 안덕면 카페 꽃썸이라는 곳은 안덕면에 있지만 뷰가 좋은 곳은 아니에요. 도로가 좀 허허벌판? 같은 곳에 있는데 이 근처를 지나다니면서 참 많이 보았던 곳입니다. 일단 카페 이름은 진짜 예쁘죠?



여기는 돈 주고 사먹은 곳이기는한데 엄청 저렴하게 차를 마셨어요. 제주도 유료 입장권을 결제하면서 제주 모바일에서 카페 몇 곳 명단을 주었고 그 중에서 카페 한 곳을 골라 아메리카노나 핫초코를 무료로 먹을 수 있었거든요.


한림공원과 묶어져 있던 패키지라 당연히 서쪽에 있는 안덕면 카페 꽃썸을 선택했어요.



뷰는 별로지만 정원은 여기도 예뻐요. 그렇다고 뷰가 완전 엉망인 것은 아닌데 푸른푸른 제주도 들판하고 산방산이 보이거든요. 정원도 느낌있게 꾸며놔서 다른 계절에 와서 보면 예쁠 것 같습니다.



정원 카페뷰는 이렇습니다.

사진찍기 괜찮아요~



며칠 전 눈이 많이 왔던

제주도!

그래서 여기에도 눈이 쌓여있어요



제주도 안덕면 카페 꽃썸

가격과 메뉴판입니다.

아른 곳에 비해 음료 가격이

저렴합니다~ 유명 관광지가

아니라서 가격이 비싸지 않아요~



내부도 괜찮구요



이런 것 구경도 하고요



큰 테이블이 많아서

단체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통창 뷰~



제주 안덕면 카페 꽃썸을 추천하는 이유는 진짜 있습니다~ 저는 카페 뷰도 좋지만 카페는 카페답게! 음료의 맛이 좋아야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에요. 제주도에 있는 카페를 많이 가보았지만 음료의 맛이나 커피 맛이 진짜 좋았다~ 특별했다 ~ 기억에 남는다 그런 집들은 드물었습니다.



물론 있기는 있지만요. 그 중에서 뷰도 진짜 좋았고 카페 음료의 맛도 진짜 좋았다하는 곳들은 산방산 앞에 있는 카페 스케치, 그리고 지미 526이었구요. 게우지코지라는 카페도 음료의 맛이 좋았어요.



제주 안덕면 카페 꽃썸에서 아메리카노와 핫초코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주문하는 즉시 원두를 갈아서 해주더라구요. 그랬더니 세상에나~ 아메리카노가 진짜 맛있어요. 쓴맛 뒤에 올라오는 그 고소함이 요근래 먹었던 아메리카노 중에서 가장 좋았습니다.



핫초코는 너무 달기만 하면 싫은데 단맛의 비율을 정말 조절 잘 한 것 같더라구요. 저는 핫초코를 마셨는데 하나도 안 남기도 다 먹었습니다. 남친꺼 아메리카노를 빼앗아 먹었는데 고소한 그 맛이 정말 좋았어요. 스타벅스 아아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제 값을 주고 다 사먹은 건 아니지만 커피와 음료의 맛이 정말 좋았던 제주 안덕면 카페 꽃썸! 안덕면 일대 제주도 서쪽 드라이브 코스를 여행하신다면 꽃썸에서 테이크아웃해서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